01065108187 / 010-6510-8187

이 번호의 정체는??

홈페이지로 이동

sponsored links


이 전화번호(01065108187 / 010-6510-8187)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주세요.
여러분의 정성스러운 한마디가 모두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오늘 아침 8시 반에 똑같은 방식으로 문자 왔습니다. 대학, 학과, 이름 알더군요. 12학번이라길래 선배인 줄 알고 연락하다가 전화 걸기만 하고 받지는 않고 여러모로 몰상식하게 굴어서 제가 아는 사람 중에 이럴 사람은 없다고 생각해 장문의 문자와 함께 차단박았습니다.친구가 검색해줘서 상습범인 거 알았네요. 뭐이런 미친 새끼가 다 있는지 찜찜해 죽겠네요...
2019-10-12 20:29:37 (*.*.176.11)
이름? 이러고 오고 카톡에는 JS 라고 뜹니다.. 친구가 검색 해줘서 이싱한 사람인거 알았네요.. 답장하지 마시고 바로 차단 하시길
2019-10-09 07:05:59 (*.*.79.166)
밤 11시에 이름? 이렇게 연락 오고 전화도 하네요. 바로 차단했어요. 피해자분 많은 것 같은데 이자식 꼭 콩밥 먹으면 좋겠네요.
2019-10-09 00:27:50 (*.*.106.97)
이름? 이렇게 연락오고 변태같은말 하던데요. 차단하세요 ㅡㅡ
2019-10-08 22:48:18 (*.*.47.243)
새벽1시에 문자옴 ㅁㅊㅅㄲ 더럽다
2019-10-08 10:32:28 (*.*.12.76)
여대다니는데 저희 학교 학과 학생들한테 모두 문자왔어요... 절대답장하지마시고 차단하고 프로필도 내리시길 ㅠㅠ 또라이네요
2019-10-08 09:21:06 (*.*.185.194)
헐 제동생한테 문자오고 저나와서 검색해봤는데 오밤중에 씹소름......아나존나극혐 씨바이게모죠
2019-10-08 01:46:27 (*.*.168.102)
너무 무서워요 피해 없어도 제발 그냥 잡으면 안 돼요? 정보 유출 자체가 범죄 아니에요? 밤 11시에 모르는 번호가 대뜸 이름 물어보는 게 얼마나 공포인데...
2019-10-08 00:29:00 (*.*.25.116)
제가 혹시 몰라서 카톡으로 연락처 추가해보깐 JS이렇게 뜨더라구요
2019-10-05 16:44:12 (*.*.138.18)
똑같은 방식으로 와요 ㄹㅇ조심하세요 들
2019-10-05 16:42:26 (*.*.138.18)
이름?? 하고 문자오고 누구냐니까 번호정리한다고 불쾌하면 죄송하다고 문자오고 전화오고 전화하면 안받고 무섭고 그렇네요ㅠ
2019-10-05 01:39:59 (*.*.55.156)
오늘 낮12시에 이름?? 하고 문자왔어요ㅠ 누구냐 했더니 똑같이 번호 저장하다 어쩌고저쩌고 불쾌하셨다면 죄송하다곸ㅋㅋㅋㅋㅋ 번호가 다 날아가서 아는사람인가 하고 답장했는데 검색부터 해볼걸 그랬어요
2019-09-29 13:07:39 (*.*.172.150)
답장보내고 찾았는데 하....무조건 차단 ㄱ
2019-09-29 12:43:47 (*.*.28.116)
와 여기 후기 다 소름끼친다 이런 미친새끼는 잡아다 가둬야 하는 거 아니냐 ㅅㅂ
2019-09-28 06:24:19 (*.*.165.99)
저도 굉장히 황당했어요. 이름? 이렇게 보내셔서 친구인줄 알고 답당했더니 제가 다니는 직장 분야에 현재 근무하고 있는지 문자를 보냈더라구요. 이상해서 답안했는데 미친사람 이었군요. 굉장히 불쾌해요 다들 답하지 마세요 그냥 .....
2019-09-28 00:09:09 (*.*.215.126)
혹시나해서 번호 검색해봤더니 이게 뭐야 대체?
2019-09-27 16:26:39 (*.*.216.51)
9월 26일 20시 02분에 이름? 문자 받고 누구세요 했더니 번호정리하다가 저장되어 있었다고 아는 분인가 하고 연락했담서 죄송하다길래 근데 왜 이름을 부르냐니까 답장이 없어서 전화했는데 안 받아서 문자 계속 보내고 전화 200통 넘게 하는데도 안 받네요 저한테 다른 개인정보는 물ㅇㅓ보진 않았는데 저희 집에 찾아올까요?
2019-09-27 11:42:56 (*.*.7.140)
작년에 연락왔는데 또왔어요 근무처 까지 알고 도대체 처벌할수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진짜 별 미친놈을 다보네요 경찰서에서는 해를 끼친게 아니라 안될수도있다 이런식이고
2019-09-26 23:14:03 (*.*.251.33)
오늘 이번호로 이름?? 이렇게 문자오더니 제가 근무하는곳까지 얘기하더라구요 바로 차단박았습니다 병신새끼
2019-09-26 21:24:54 (*.*.233.152)
죽지도않고 돌아온 준수새끼네 재기해라
2019-09-26 16:54:55 (*.*.14.61)
이사람 작년에도 01074008185로 문자와서 차단했는데 번호 바꿨나보네요 궁금한이야기y에서 방영했던거같은데 안잡혀갔나보네요ㅋㅋㅋㅋㅋ
2019-09-26 07:13:40 (*.*.192.229)
방금 이름??이렇게 문자와서 누구냐고 답장했더니 번호가 저장돼있어서 연락했다고 혹시 어디서 일하지 않으세요? 라고 왓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번호검색했더니 이상한새끼였네요 검색안해봤으면 큰일날뻔했네요 그래서 저도 글하나 남겨요
2019-09-22 23:28:17 (*.*.13.240)
저 방금 문자로 이름? 이렇게 왔어요 도대체 어디서 번호 알아서 하는걸까요
2019-09-22 23:02:19 (*.*.104.73)
저도 바로 사이버수사대에 신고했습니다. 그리고 역으로 누구냐고 이름이랑 출신대학 밝히라고 문자 폭탄했더니, 오히려 자기가 차단한거 같습니다. 모르는 번호로 전화 오는게 얼마나 좆같은지 느끼게 해줄 예정입니다. 문자 전화 카톡으로 다 물어보고 있어요. 어떻게 내 정보 알아냈는지. 보니까 여자들한테만 연락하는 것 같은데 가만 안둔다.
2019-09-22 13:22:19 (*.*.114.101)
이새끼 당장 나가디졌으면
2019-09-22 09:25:37 (*.*.131.219)
저도 방금 문자 받았습니다. 전화도 왔고요. 새벽 2시에 왔네요. 112에 신고하세요. 파출소 출동해주고 사이버수사대 신고인계해줍니다. 저는 내일 신고하러 갑니다. 다들 그냥 나혼자만 차단하면 된다고 생각하지마시고 신고하세요. 꼭 112라도 신고해서 이놈 잡아서 더이상은 이런짓 못하게 해야합니다.
2019-09-22 03:26:38 (*.*.52.250)
저도 오늘 새벽 4시에 문자 왔더라구요. 아 지난번에도 이런 경우가 있었는데 또 ㅡㅡ 별 미친놈을 다 보겠네. 그 놈이 번호 바꾸었나 봅니다.
2019-09-11 17:07:46 (*.*.243.35)
저도 어제 밤 11시쯤 이름? 하고 문자왔어요. 찝찝하네요ㅠ
2019-09-08 06:26:29 (*.*.219.165)
저두 왔어요...처음에 이름물어보고 누구냐니까 대학교까지 알구있구...소름돋네요ㅠㅠ 번호검색먼저 해보는건데 아무의심없이 답장한게 후회스럽네요ㅠㅠ 전화도오고..차단하고도 찝찝하네요 ㅠㅠㅠ
2019-09-08 03:16:54 (*.*.237.3)
미친놈이에여.. 출신대학까지알던데.. 개인정보 더 털린건 아니겠죠.. 아 씌.. 답하다가 이상해서 찾아보니까 피해자분 많네요. 전화도와여..
2019-09-08 03:12:27 (*.*.115.145)
검색하길잘했네요.... 다들 코멘트가 최근코멘트라 아침부터 잠확깼음ㅠ 미친놈인것같으니 칼차단박으시고 답장하거나 전화받지마세요
2019-09-02 07:32:47 (*.*.85.6)
이전화 후에 의문이 긴 국제전화같은 긴번호 부재중 뜨는데 이거 찝찝하네요
2019-09-02 05:07:42 (*.*.114.3)
저도 좀전에 당해서 이상해서 번호검색 해보니 피해자분 많으시네요. 어디대 다니지않았냐고 물어보길래 무시했더니 이상한말 적어서 보내더라구요 그냥 무시하세요 근데 출신대학이랑 이름 번호를 어디서 아는건지 그게 진짜 찝찝하네요. 카톡저장해서 보니 지사진인지뭔지 면상나온걸로 프로필해놨던데 그냥 드러워서 피한다는 생각으로 차단박고 잊어버릴려구요
2019-09-01 15:27:30 (*.*.123.119)
와 여기 먼저 검색해 볼 걸 그랬네요. 저도 이름? 이렇게 문자와서 누구세요?라고 답장했는데 번호 정리하다가 저장되어있어 혹시 아는분인가 하고 연락했다면서 불쾌하셨다면 죄송해요 혹시 00대 다니셨냐고 답장이 와서 맞는데 누구시냐고 그랬더니 자긴 간호학과 나왔다면서 왜 화를 내냐고 답장왔습니다. 그래서 제가 누군지 물어보는데 안 알려주고 이름하고 번호 알고 있어서 궁금해서 물어보는거라고 했더니 바로 전화오더라구요. 후후에 기타스팸 써있길래 찝찝해서 안 받았더니 이상한분이시네요 그럼 이만 이러면서 문자왔네요. 바로 차단했습니다! 혹시 연락오면 답장도 하지마세요!
2019-09-01 15:07:09 (*.*.34.143)
오전10시에도 오네요. 이번전화엔 간호학과 09학번이 되셨네요. 심지어 학회장? 이런거하셨었데요ㅋㅋㅋㅋㅋㅋ
2019-09-01 11:59:26 (*.*.27.11)
저도 오늘 이름? 밤 11시에 문자왔네요. 안봤으면 답장할뻔했어요
2019-08-31 23:43:11 (*.*.249.132)
헐 저도 새벽에 이름부르길레 누구냐고 물었는데 어이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역시 모르는 번호는 차단이 답
2019-08-30 10:36:06 (*.*.216.148)
서울에 사는 직장인인데 받았네요 ㅠ 카톡은 JS였고 구글링하다 알았습니다 다들 조심하세요
2019-08-29 17:56:29 (*.*.112.166)
와 검색해보길 잘했네요 근데 소름돋고 무서워요 제 정보 어디서 알았을까요ㅠㅠ 수원 사는데...
2019-08-29 07:16:18 (*.*.99.132)
이 미친놈 웃긴게 내가 전남친이 야밤에 연락한건줄 알고 이름?? 이렇게 왔을 때 누구냐고 개지랄 떨고 왜 연락해놓고 니가 누군지 안 밝히냐고 쎄게 와다다 쏴댔더니 전화 안옴ㅋㅋㅋㅋㅋㅋ전형적인 ㅆㅎㅌㅍ 도태남임ㅡㅡ 찐따새끼 여성분들 쫄지 말고 이 새끼한테 연락오면 법에 저촉되지 않는 한 개지랄 떠세요 그리고 차단박으셈 이런 좆병신은 평생 여자랑 말 못 섞어본 찐따라서 이런식으로 말이라도 섞어보려고 하는겁니다
2019-08-27 20:51:01 (*.*.78.162)
헐 저도 똑같은 수법으로 당했어요 이름?? 이러고 대학이랑 학번 이야기하다가 전화오고 누구냐고 하니까 나중에 뭐 같은 수업들었나보죠 이러면서 옴 진짜 미친놈이네요
2019-08-27 10:42:25 (*.*.54.253)
이새끼 요즘 아주 맨날 이러나본데 내 정보가 어디서 털렸을까.... 여기 댓글들 쭉 읽어보니까 이름이랑 출신 학교를 알고있다는 게 공통점이고 학생도 있고 직장인도 있는 거 봐서는 어디 남겨진 기록 보고 이 지랄 떠는 거 같은데... 궁금한이야기나 그알 보면 이런 피해자들 역추적해보면 같은 사이트에서 자기 정보 남겨서 뭐 예약한 사람들이던데... 해외여행 투어 같은 거.... 내가 짐작가는 건 대학스키캠프인데 혹시 다들 대학스키캠프 갔다오신 적 있나요?? 아니면 나트랑?? 마카오??
2019-08-27 00:37:27 (*.*.102.162)
이 미친새끼 뭐지? 나한테도 방금 xx?? 하고 옴... 나 지금 빡쳐있어서 개지랄 떨었는데 혹시 몰라서 구글링 해봤더니 이 글이 뜨네.... 좆병신 싸이코새끼인듯
2019-08-27 00:16:29 (*.*.102.162)
검색해보길 잘했네요. 저도 같은 수법으로 이름? 이렇게 왔네요.. 바로 차단했어요..
2019-08-26 19:17:24 (*.*.69.133)
이름?으로 새벽에 문자 받았습니다. 이름 이지섭이라 했고 전화 와서 받았는데 말이 어눌했고 무슨말인지도 모를말을 하면서 OO씨에 대해 더 알아보겠다고 했습니다. 소리가 잘 안들려서 문자로 하시면 안되냐고 했더니 갑자기 말이 안들리냐고 하더라고요.. 미친놈인거같아요 조심하세요ㅠㅠ
2019-08-26 13:45:01 (*.*.158.80)
제가 다닌 학교외에 더 아는건 없겠죠..? 누구냐고 계속 물어봤는데 답은안하고 전화하길래 안받았더니 잠시 인사라도나누려고 전화했다면서ㅋ..뭐지 이 미친놈은 했는데 미친놈맞았군여..개인정보를 어딖ㆍ지 알고잏는걸까요? ㅜ
2019-08-26 09:41:22 (*.*.92.22)
피해자가 많네요 새벽 세시에 이름? 이렇게 문자 받았습니다..
2019-08-26 09:07:43 (*.*.30.91)
경찰 신고 안되는 건가요?
2019-08-26 06:36:51 (*.*.172.132)
저도 ㅇㅇ? 하고 이름 적어서 문자 왔네요.... 느낌이 싸해서 답장안하고 검색해봤는데 유명한 미친놈인가보군요... 세상 정말 무섭습니다 어떻게 신고 못하나요? 어떻게 제 개인정보인 이름과 전화번호를 저도 모르는 미친놈이 알고있는거죠? 경찰은 이런사람 안잡아가고 뭐한답니까..? 카톡까지 차단하는거 꼭꼭 잊지마세요 카톡차단 프로필비공개 연락처차단
2019-08-26 02:10:15 (*.*.100.231)
ㅇㅇ?? 제이름 적어서 문자 와서 저는 ?? 만 답장했는데 다행히 그 이상 뭐 안오네요. 미리 좀 찾아볼껄 그랬어요..
2019-08-22 23:39:50 (*.*.213.13)
사이코번호임 답장하면 집까지찾아온다 무시 ㄱㄱ
2019-08-21 14:43:51 (*.*.46.141)
저도 이름? 이렇게 왔어요ㅜㅜㅠ
2019-08-21 08:52:09 (*.*.162.171)
저한테도 방금 왔어요 뭔가 쎄해서 검색해봤는데 다행..... 바로 차단 했습니다 이게 무슨일인지 ㅠㅠ
2019-08-14 22:23:02 (*.*.99.143)
진짜 여기 글 덕에 답변 전 차단했습니다ㅠㅠ 새벽에 ㅇㅇ?하고 묻는 문자오던데 예전폰들도 다 주소조회해봤지만 뜨는거 없고 싸해서 검색해봤거든요.. 같은 수법인가보네요.
2019-08-14 10:59:08 (*.*.213.205)
ㄱㅅㄱㅅ 여기 글 보고 바로차단했어요...
2019-08-14 06:45:21 (*.*.248.132)
저도 ㅇㅇ? 이름으로 문자와서 누구냐고 그랬더니 새벽부터 전화하네요 절대 답장도 하지 마세요 업무관련 사람인줄알았네요
2019-08-14 04:42:56 (*.*.15.151)
ㅇㅇ? 저도 이렇게 이름물으면서 번호정리 중에 확인차 연락했다면서 내 정보까지 알고있음. 자기가 누군지는 끝까지 말 안함. 새벽에 전화도 걸고..그냥 미친놈임. 여러분 ㄱㅅㄱㅅ
2019-08-13 09:33:59 (*.*.15.69)
무조건 차단하세요
2019-08-09 07:57:50 (*.*.57.242)
이거 신고 못하나요 이정도면 제 집주소까지 털렸을 것 같은데ㅠㅠ
2019-08-08 10:14:52 (*.*.35.94)
와 저 장금 똑같은 수법으로 문자와서 번호 검색해보고 바로 차단했네요..
2019-08-08 10:07:47 (*.*.35.94)
이 정도면 정신병원 뿐만 아니라 감방까지 가야되는데 더 많은 피해자들이 생기기 전에 잡혔으면 좋겠네요 문제는 이 새끼가 오히려 적반하장격으로 경찰에 신고한다고 하고 자기 무시하냐고 하고 이러는데 진짜 미친소리예요 그리고 이런 얘기 들으시기 전에 그냥 전화 받지도 마시고 차단하세요
2019-08-08 07:15:22 (*.*.163.223)
입에서 뱉는 말마다 개구라입니다 본인이 명문대학생이라고 하면서 알아듣지도 못하는 발음으로 자기자랑을 늘어놓는데 다 구라고 이정도면 거의 허언증에 정신이상자로 보면 됩니다 지가 인기많으면 이렇게 사회부적응아처럼 행동하진 않겠죠 첫마디부터 버럭 화를 내고 상식적으로 이해할 수 없는 막말을 알지도 못하는 사람에게 짓꺼립니다 열패감쩌는 여혐 한남충이고 상대할 가치조차 없는 인간입니다 제가 사람을 의심하는 성격이 아니고 다 받아주는 성격이라 이 미친새끼 전화를 들어줬었는데 아무래도 찝찝해서 찾아봤는데 불특정다수한테 전화해서 찝적대는 미친놈이었습니다 이상한이야기 Y에서 연쇄쪽지남으로 방송까지 나왔었는데 예전에는 쪽지를 남겨서 활동했더라구요 그것도 전국 방방곡곡 다니면서 근데 피해자가 한둘이 아니고 심지어 집에 찾아가서 스토킹까지 했다고 합니다
2019-08-08 07:09:08 (*.*.163.223)
와 이름? 이렇게 와서 소름돋네요
2019-08-08 06:35:36 (*.*.30.232)
이름?? 이렇게 문자 오고 누구냐고 물어보니까 번호정리 하다 아는 분인가 하고 연락했다고 하면서 출신학교 다녔냐고 물어보더라구요 누구인지 먼저 밝히라고 했는데 그 뒤엔 전화 왔어요 조금 물어봤는데 시기 다 안 맞아서 저 아는 사람 아니니 정리하시라고 하는데 통화하면서 저보고 계속 화나신 것 같은데 같은 학교 출신이니 기분 좋게 생각하라고;; 끊고 바로 차단했습니다. 카톡 차단도 잊지 마세요.
2019-08-08 00:59:13 (*.*.39.212)
저도 오늘 oo? 이름 언급하는 문자 받았습니다. 미친놈이었군요
2019-08-06 16:06:08 (*.*.59.123)
저도 오늘 ㅇㅇ? 문자와서 누구세요??라고 답 보내고 찜찜해서 찾아봤더니 미친놈이네요... 바로 차단했습니다. 답하기 전에 찾아볼걸 ㅠㅠ
2019-08-06 10:18:43 (*.*.90.83)
저도 오늘 문자왔는데 기분이 쎄해서 검색해서 왔어요. 답장하기 전에 검색해봐서 다행이네요 이상한 사람한테 잘못 걸릴뻔했어요ㅜㅜㅜ
2019-08-06 10:14:24 (*.*.30.154)
저도 부산 놀러갔다가 집에 오니까 가방 저밑에 노란포스트잇쪽지를 봤고 연쇄쪽지남처럼 똑같이 써놨더라구요. 근데 전화하니 지자랑에 사람을무시하질않나 바쁘다고해도 새벽내내 전화 수십통을 하질않나.. 심지어 요최근에는 문자로 저를 경찰에 신고했다고하더라구요. 당연히 개구라고, 이사람 본가 사는곳 일하는곳 나온대학 다 아는데 다 구라같습니다. 진짜 무시하세요.
2019-08-04 14:48:35 (*.*.0.156)
방금 이름묻는 문자왔는데 검색해보길 잘했네요 ... 차단했습니다 다들 조심하세욥
2019-07-31 23:59:39 (*.*.236.48)
아침에 이름 물으면서 문자 왓어요 조심하세요
2019-07-29 07:45:20 (*.*.23.253)
저도왔어요 찾아보길 잘한듯
2019-07-25 23:58:06 (*.*.118.69)
저도 연락왔어요. 아랫분이랑 똑같이 왔고, 전화 했는데 제가 안받았어요. 꼭 바로 차단하세요 여러분.
2019-07-25 23:39:07 (*.*.135.39)
저도 연락이 왔어요. 아침 7시부터 제 이름?? 이렇게 왔길래 누구냐고 했더니 000대학교 출신아니냐고 연락처 정리하고 있는데 번호가 있길래 연락했다면서 그러고는 전화 두번이나 했네요. 안받고 이상해서 검색했더니 같은 수법으로 여러명한테 그러나봐요. 바로 차단하세요!
2019-07-25 20:30:21 (*.*.151.36)
방금 이 번호로 ㅇㅇ?? 이렇게 와서 검색했는데.. 차단했네요; 검색 안했으면 답장할 뻔
2019-07-23 00:21:52 (*.*.32.197)
저도 이번호로 연락왔는데 똑같은 수법이었어요.... ㅠㅠㅠ 너무 무섭네요....
2019-07-22 21:28:02 (*.*.98.192)
저오늘옴미친새키 학교이름알던데
2019-07-20 10:43:28 (*.*.11.188)
미친새끼네요 조심하세요
2019-07-20 09:22:40 (*.*.174.77)
와.. 소름.. 제 출신학교 다니셨냐고 물어보면서 연락왔어요 와....
2019-07-17 00:12:11 (*.*.135.216)
타학과 학회장인척 접근했어요. 자동녹음 켜두세요 지 멋대로 걸었다 끊었다 해요. 교양 어떤 수업을 듣는지도 알고 있었어요.
2019-07-17 00:10:34 (*.*.235.213)
저도 어제 저녁에 문자왓어요 자기가 누구인진 밝히지않더라구요
2019-07-16 15:10:43 (*.*.198.85)
소름 돋아요
2019-07-13 16:37:23 (*.*.135.138)
카톡사진은 본인사진 맞을까요?
2019-07-13 16:36:57 (*.*.135.138)
개인정보보호법 고소 해야할듯
2019-07-13 16:36:36 (*.*.135.138)
우리학교도 정보 털린듯.. 카톡으로 프로필 봐도 JS이름으로 카톡X문자O에 얼굴 안나오게 모자쓰고 고기 뒤집는 사진 이더만..... 별 또라이를 봤나.. 다들 읽지도 말고 지우세요
2019-07-13 04:44:58 (*.*.43.252)
이름?하고 왔습니다 괜히 찜찜해서 찾아봤는데 찾길 잘했네요 어디서 알게된건지...ㅜ
2019-07-12 09:00:21 (*.*.192.232)
이름?? 이렇게 문자오고 출신대학 소속 동아리까지 다 알고있었어요 문자 답하지 마세요
2019-07-12 02:48:30 (*.*.0.50)
지인이 이름?? 으로 받았습니다 새벽 4시에 전화오고 저세한건 모르는 것 같습니다. 차단이 답인듯
2019-07-10 09:44:30 (*.*.22.48)
전화도 받지 말고 문자 답도 하지 마세요 학교랑 이름이랑 번호밖에 모르니까 차단박으세요
2019-07-08 12:43:19 (*.*.198.163)
와 진짜 소름돋네요.. 이름? 이렇게 문자와서 누구세요?라고 보냈는데 전화왔어요;; 출신 고등학교도 알고있고..
2019-07-07 18:14:21 (*.*.121.10)
http://whosnumber.com/kr/01074008185 이 사람이 번호바꾼건가 봅니다. 오래된 사람이고, 이상한 사람이니 차단하세요.
2019-07-07 16:38:41 (*.*.93.52)
https://open.kakao.com/o/gkAxLsvb 오픈카톡방에 제보해주세요.. 사이버수사대에 연락해보니 증거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피해자가 생기기전에 예방하고 싶은데, 통화오면 녹음도 해주세요. 카더라로는 신고가 안된다고 합니다.
2019-07-07 15:04:19 (*.*.93.52)
저한테도 왔어요
2019-07-07 14:21:16 (*.*.104.99)
저한테는 전화해서 주변학교 학생처럼 말하고 대학 진로 물었어요...진짜 이상한 놈인 것 같아요 새벽에 전화해서 묻고...
2019-07-07 13:04:58 (*.*.239.229)
제 친구도 이름? 하고 연락 왔어요. 심지어 새벽 2-3시에 전화왔답니다
2019-07-07 08:12:03 (*.*.22.232)
저도 이름? 하고 문자가 왔네요 제 친구들도 동시다발적으로 똑같은 내용 똑같은 번호로 연락이 왔습니다 조심하세요
2019-07-07 07:26:39 (*.*.142.229)
저도 ㅇㅇ? 라는 문자 받고 출신 대학교 물어봤습니다.. 그러고나서 누구냐 물어보면 전화를 하네요? 개무섭네
2019-07-07 01:46:44 (*.*.201.95)
쌉변태새기임이 분명합니다.. 같은 수법으로 친구한테 문자랑 전화왔네요 출신대학교도 알고있는데.. 후.... 조심들하시기바랍니다.
2019-07-07 01:44:47 (*.*.105.95)
저도 문자왔어요...조심하세요 ㅠㅠ
2019-07-06 22:21:01 (*.*.38.165)
와 요근래 극성인가보네요. 저도 최근에 받았는데 다들 코멘트가 최근이란게 소름...출신대학교 알고있습니다...
2019-07-05 11:45:06 (*.*.135.58)
저도 어제 새벽에 문자 받았어요ㅠㅠ 헐 이게 뭐죠?
2019-07-05 09:02:16 (*.*.165.93)
저도 오늘 문자 받았어요 ㅠㅠ 조심하세요 ㅠㅠ
2019-07-04 20:52:17 (*.*.120.134)
저도 이름? 하고 물어보고 답장하니깐 개인정보 알더라구요. 조심하세요
2019-07-04 19:44:40 (*.*.77.212)
같은 수법으로 지인이 전화 받았고, 출신 고등학교를 알고 있었습니다.
2019-07-04 17:10:40 (*.*.84.244)
저도 방금 이름? 이라는 문자 받았는데 개인정보를 알고 있더라고요 조심하세요
2019-07-04 11:10:33 (*.*.167.237)
저도 받고 통화도 했어요 ㅠ 이상해서 끊고 검색 해보니까 이번호...
2019-07-04 00:12:42 (*.*.22.33)
방금 이 번호로 제이름? 이라는 내용의 문자를 받았습니다 저도 답장안하고 차단했는데 검색하길 잘했네요 헐..... 모두 조심하세요
2019-07-03 21:27:41 (*.*.224.113)
이거 연쇄쪽지테러인듯해요 저부산에놀러갔다가 제 가방에 포스트잇쪽지나와서 펴봤더니 궁금한이야기y에서 방송 나온것처럼 맘에들었다고 하면서 우연히 몇번봣다며 자기 번호 남겼어요 필체나 문구가 거의 똑같아요...무섭네요 부산사는 여성분들 조심하세요
2019-07-02 15:37:27 (*.*.158.76)
이름?? 라는 내용으로 문자 받았습니다. 혹시 몰라 답장 안했습니다. 조심
2019-06-30 03:15:46 (*.*.214.211)
저도 어제 이 번호로 이름? 메세지 동일하게 받았습니다.. 개인정보도 알고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2019-06-30 00:22:36 (*.*.235.33)
저도 오늘 이 번호로 이름? 메세지 받았습니다. 조심하세요
2019-06-29 14:32:12 (*.*.38.196)
궁금한이야기에 나왔던 연쇄쪽지남 번호와 같은 수법으로 여성들에게 전화를 겁니다. 주의하세요. 이름? 이런식으로 연락 걸어옵니다.
2019-06-20 17:09:02 (*.*.41.3)

끝자리가 다음숫자인 다른 전화번호에 대한 정보 보기

이번호 (01065108187 / 010-6510-8187)에 대한 기본정보

조회수 : 8594
최근 조회 일시 : 2019-10-15 02:30:28

최근 조회된 전화정보

02-3299-6115 조회수: 2 2019-10-15 10:16:38

010-7660-0520 조회수: 78 2019-10-15 10:16:38

070-7174-7097 조회수: 4 2019-10-15 10:16:37

6949-5370 조회수: 14 2019-10-15 10:16:36

053--3156 조회수: 120 2019-10-15 10:1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