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20985874 / 02-2098-5874

이 번호의 정체는??

홈페이지로 이동

sponsored links


이 전화번호(0220985874 / 02-2098-5874)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주세요.
여러분의 정성스러운 한마디가 모두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010-2098-2016‬
2019-09-27 19:24:26 (*.*.3.21)
저번에 대학생청년패키지설문조사라고 전화왔었는데 이거 대통령여론조사로 둔갑시키는거 아님?
2019-02-28 20:11:22 (*.*.32.85)
02 2098 7224 알려주세요
2018-11-03 18:43:11 (*.*.134.166)
전화번호 022-098-5874 누구건지 알려주세요
2018-10-29 16:54:35 (*.*.244.239)
이 전화번호 알려주세요.
2018-10-29 16:53:41 (*.*.244.239)
다짜고짜 전화와서 실태조사 한다면서 직원 수 몇 명이냐고 물어보길래 뭔가 이상해서 대표님이 지금 자리에 안 계시다고 했더니 그냥 끊어버림;;; 이상한 곳인 거 같네요.
2018-10-26 16:48:45 (*.*.162.58)
받으면끊어지는정체불명전화 지금선거철도아닌 18년8월31일 도깨비같은전화네요
2018-08-31 20:47:23 (*.*.55.206)
웬 모르는 번호가 0220985874 혹시 스팸??
2018-08-31 20:41:50 (*.*.55.206)
무슨 여론 조산가 한다면서 바른 미래당 후보로 적합한 사람 고르라고 해서 잘 모른다고 아무나 말했더니 그사람 이름이 뭐냐고 계속 묻고 지지하는 당 물어보길래 비밀이라고 했더니 웃고 거주 지역 계속 물어보고 자꾸 잘 모른다고 하니까 화내고 한숨 쉬다가 계속 뭐라고 뭐라고 바쁨데 뒤에서도 막 사람들 엄청 많아 전화하는 소리 들리던데 스팸 같음 내 소중한 시간
2018-08-30 20:00:40 (*.*.58.2)
갑자기 웬 듣보 여론조사 기관이라고 떠서 전화를 받았는데 다짜고짜 사람이 응답하는것만 확인하고는 동의한다고도 안했는데 여론조사 진행중이고 네가지 진행한다고 속사포로 자기할말만 하네요. 의심스러워서 조사하는 인원이 얼마나되냐고 물어봤더니 전국적으로 하는거고 그러니까 협조좀 해달라고 ??? 사람말 못알아듣나요? 말하는투가 알려주는게 아니라 그딴걸 알아서 뭐하겠냐 묻는말에 대답이나 하라는 투ㅋㅋㅋㅋ 그딴걸로 대답이 된줄 알았는지 지지정당 물어보더니 국회의석수대로 해당하는곳 어디냐길래 그냥 여당이라고 했더니 여당이라면 어느당 말하는거냐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여당 뜻 모르면서 여론조사를 어케함?ㅋㅋㅋ 그래서 더불어민주당이라고 힜더니 그럼 대상외라면서 또 지할말 속사포로 쏟아놓고 끊을 기세길래 제가먼저 끊었네요ㅋㅋㅋ 조사모집단 규모가 몇인지 설명도 못하고 여당지지자는 아예 제외하면서 사람을 바보취급하는데 무슨 여론조사?? 여론조작기관은 아닌지 의심됨ㅎㅎ 차단하러갑니다 ㅅㄱ
2018-08-30 17:01:37 (*.*.51.242)
행정자치부 안전신문고 리서치한다고 전화10분함;
2018-06-30 17:27:48 (*.*.189.108)
02-2098-5840 이것도 같은곳임 진짜 짜증난다ㅗㅗㅗㅗ
2018-04-02 16:22:46 (*.*.41.171)
개인 핸드폰 번호 꼭 입력하라고 스타벅스 커피쿠폰 준다길래 커피안먹는다고 회사 번호 넣는다니 고마워서 그런다고 극구 폰번호 넣으라고 하면서 수시로 전화해서 수상해서 안보냈더니 한달동안 사람 피말리네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에 부재중 5통 기본 ㅁㅊ 업무가 안되서 답변주니 그 이후로도 3통 더 옴 보냈냐고ㅡㅡ 메일 확인 안하냐? 한번만 더 전화오면 욕해야겠다 와나 스트레스 ㅗㅗㅗㅗㅗㅗㅗ
2018-04-02 16:20:51 (*.*.41.171)
싸가지없는 아줌마 ; 명지대에서 조사한다면서 학교는 나왔는지 나이는 몇살인지 이름에 회사 직함과 어느부서에서 일하는제 별의별걸 다물어보네 ㅋㅋ 어이없어서 대답해야되냐고 하니 하라고 말하는 말투 싸가지가 ㅋㅋ그럼여기까지하죠 이러더니 뚝 끊어버림 어우 진짜 욕나오네
2018-02-22 17:38:58 (*.*.142.195)
제 대학교도 알고 있어요 대학교 조사 할거라서 전화 할거다 받아라 문자 왓는데 정말 스팸인가요?...저희 대학교 아니겠죠?...
2018-01-29 10:05:38 (*.*.18.242)
최근들어 매일 옵니다. 저번에 한 번 받았더니 제 이름과 어디서 있는지 다 알더군요;; 그래놓고 조사한답시고 아주머니가 하도 앂으니까 본인 폰으로 전화왔는데 다시 전화걸테니 받아주세요 하길래 바로 폰 꺼버렸습니다. 그 이후로도 매일 오지만 안 받고있네요.
2018-01-16 11:41:35 (*.*.226.8)
의심스러운 전화
2017-12-12 13:59:22 (*.*.105.209)
요양병원설문조사한다면서 개인정보빼가고 모바일상품권준다면서사람현옥시끼는나쁜아줌마뇬이전화합니다
2016-12-02 17:23:50 (*.*.185.53)
그알싫은 해외성지까지 하게 만드는구낭. 빡꾸네 퇴진
2016-10-11 03:42:13 (*.*.208.238)
개인정보리서치라고 짜증나네요
2016-09-26 14:57:03 (*.*.18.200)
바꾸네가 재외국민들 성향이 궁금하다네요
2016-09-26 13:09:07 (*.*.161.7)
주식오르게 해주세요
2016-09-23 20:20:23 (*.*.53.171)
그알실 성지순례 왔슴돠 10빠네요
2016-09-23 20:13:52 (*.*.78.95)
로또 당첨되게 해주세요
2016-09-23 14:03:07 (*.*.15.68)
그것은 알기 싫다
2016-09-23 12:46:40 (*.*.216.121)
성지순례합니다
2016-09-23 10:30:10 (*.*.10.129)
저도 성지순례.... 흔적 남기기 싫었는데..
2016-09-23 09:55:47 (*.*.225.122)
저도 성지순례 그알싫짱
2016-09-23 09:42:02 (*.*.117.93)
성지왔어요
2016-09-23 09:06:20 (*.*.2.201)
끊을거면 왜 전화해 그것도 선관위에서ㅋㅋ 정신 나간
2016-09-23 04:15:16 (*.*.161.246)
성지순례. 그알싫 열심히 잘 듣고 있습니다.
2016-09-22 23:30:16 (*.*.150.244)
개인정보 리서치라며 죄송하다고 했더니 본인이 그렇게 정하지말고 다른사람 바꿔달라고 지원본부 바꿔달라고 해서 담당이라 제가 담당이라 했더니 해달라고 말투가 싹 변하네요. 정중하게 죄송하다고 했는데 해줄 의무도 없는데 본인이 정하지 말고 담당자 바꾸라고 하네요 오전이라 정신없었는데 기분이 썩 좋지는 않네요 제발 리서치 명목으로 오면 관련된 업체인지 보고 전화하든가 아무관련도 없는데 해달라고 하고 기분나쁘게 하고 그러네요
2016-09-06 10:54:36 (*.*.65.77)
해외에서 장기간을 거주하다 보면 한국에서 걸려온 전화 한통은 많은 의미를 부여하게 된다. 그런데 본인의 허락도 없이 이렇게 함부로 일을 해 나아가는 정부에 실망감을 느끼게 된다. 여론 조사를 목적으로 개인의 정보를 유통 시키는 행위는 그릇된 것임을 모르는 것일까? 아니면 대를 위해서 소를 희생 시킨다는 그런 바람직하지 못한 발상인가??
2016-08-23 11:54:55 (*.*.158.73)
일본 도쿄입니다 방금 전화왔길래 받았는데 아무소리안나서 그냥 끊었어요. 민간기업에 개인정보 유출한건가요? 선거관리위원회가? ㅎㅎㅎㅎ
2016-08-22 17:31:28 (*.*.250.70)
일본 오사카 입니다 저도 지금 와서 검색했네요. 선관위 리서치 정보 유출이면 어처구니가 없네요. 살다 살다 재외국민 정보까지 유출합니까?
2016-08-22 15:57:27 (*.*.72.38)
저도 일본 도쿄입니다. 걸었더니 발신 전용 번호라네요.
2016-08-22 15:33:43 (*.*.146.94)
일본 도쿄인데...받자마자 끈김...
2016-08-22 15:07:34 (*.*.228.170)
일본 오사카입니다. 이거 뭐죠?
2016-08-22 13:47:34 (*.*.69.23)
일본 치바입니다. 해외번호까지 팔아넘기고 진짜 별.
2016-08-22 13:16:15 (*.*.147.235)
일본서 전화 받았습니다. 어쩌다 유출된건지ㅎㅎ 돈받고 팔았나요?
2016-08-22 12:57:36 (*.*.249.16)
일본 센다이 입니다... 전화가 와 있어서 다시 걸어보니 전화연결안된다고 하네요..
2016-08-22 11:23:42 (*.*.26.253)
호주인데 어제 이 번호로 전화가 와 있어서 무슨 일인가 하고 검색해보았습니다.
2016-08-20 09:26:22 (*.*.38.83)
미국입니다. 미국 시간 수요일 아침 9시 즈음 받았어요. 무슨 설문 조사라고 하길래, 여기 미국이라하니 알고 전화했다며, 어디서 전번 아셨냐고 묻자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서 받은거고 재외국민 대상으로 리서치 중이라고 해서 알겟다 지금 바쁘니 나중에 전화하라고 하자, 이메일로 보냈는데, 참여부탁하려 전화한거라고 했어요. 바빠서 이메일은 아직 안봤는데, 허허 이거 문제가 크네요. 안그래도 무슨 선관위에서 뭐 하는거지 했네요.
2016-08-20 00:59:25 (*.*.211.59)
일본 도쿄입니다. 안받았는데... 안받길잘했네요.
2016-08-19 19:09:57 (*.*.157.203)
영국에 사는데 어제 전화를 받았고, 그 전에 전자우편도 받았습니다. 전화한 분에게 문의해서 확인한 결과, 전화한 사람은 글로벌 리서치에 아르바이트로 고용되었고 외국 시간에 맞춰서 야간 근무를 하고 있었습니다. 전자우편을 받은 후 글로벌 리서치에 약 다섯 차례 전화를 해서 이 조사 용역을 준 주체를 확인했고, 그게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재외선거과라고 답을 들었습니다. 02 504 5354라는 전화번호를 받았고, 방금 나경열이라는 분과 통화했습니다. 조사 취지는 충분히 공감할 만한 것이지만 선거에 참여하기 위해서 개인 정보를 제공한 것인데, 그것을 민간 회사에 넘겼고, 전자우편뿐만 아니라 전화번호까지 넘긴 것은 심각한 개인정보 유출이라고 얘기했습니다. 담당자는 따로 있다고 하는데, 금요일 퇴근 시간 직전이라서 간단히 불만을 설명하고 끊었습니다. 이것이 문제라고 생각하지 않으셨던 거죠? 라고 여러 차례 묻자 네 라고 답했습니다.
2016-08-19 18:06:21 (*.*.211.27)
지금 일본이요. 저도 받았네요.. 뭔가요 이거
2016-08-19 15:53:29 (*.*.246.4)
어쩐지..베트남인데 오늘 아침에 전화와 있길래..못 받았는데 혹여나해서 확인하니 후..
2016-08-19 06:23:32 (*.*.252.21)
저도 영국에서 전화받았어요!
2016-08-19 03:36:22 (*.*.2.234)
영국인데 여기로도 전화왔습니다. 믿고 거릅니다.
2016-08-18 21:22:00 (*.*.175.21)
러시아인데 여기로도 전화 왔네요 ㅡㅡ;
2016-08-18 21:12:17 (*.*.139.140)
프랑스 에서도 전화왔네요 안받음
2016-08-18 20:45:38 (*.*.57.210)
일본 인데요.. 고객과 상담중에 한국에서 전화가 걸려와서 받지 못하고 상담 끝난후 서둘러 국제전화를 걸어 봤더니...중앙선관위 ?? 상식적이지 못한 헹동에 상당히 불쾌하군요..조국 걱정됩니다..
2016-08-18 20:38:52 (*.*.89.188)
짜증이 나네요
2016-08-18 20:29:50 (*.*.238.182)
수상한 전화라서 인터넷으로 확인하니 왠 선관위
2016-08-18 20:28:44 (*.*.238.182)
일본교토에서 전화받았는데 설문조사해달라고함 ;;;;
2016-08-18 20:25:25 (*.*.12.254)
일본후쿠오카 사는데 부재중 찍혀있음 울가족 아무도 국제전화안해서 검색해보니 스팸이네 ㅡㅡ 재외국민투표최근 하긴했는데 이거 정체가 뭐임
2016-08-18 19:37:48 (*.*.193.99)
오늘 낮에 일본에서 전화 받았다고 썼는데요 http://www글로벌 리서치라고 해서 설문참여 부탁드린다고 메일 왔네요. 국제전화까지 해서 이렇게 설문조사 응해달라고 제 핸드폰 번호랑 메일주소 같은 개인정보 넘겼다는 얘기인데, 상당히 불쾌한데요?
2016-08-18 18:33:23 (*.*.207.63)
도쿄에서 방금 전화왔는데 그냥 끊었습니다. 중앙선거같은 소리 하고 있네 하면서 ㅡㅡ
2016-08-18 17:48:08 (*.*.233.108)
일본 도쿄입니다. 해당번호 걸려와서 받지 않았습니다만... 안 받길 잘했네요...
2016-08-18 16:47:29 (*.*.237.247)
일본 오키나와 입니다. 부재중 전화에 찍혀있어서 검색했는데 안 받길 잘했네요. 나참...
2016-08-18 14:59:47 (*.*.210.98)
홍콩으로도 왔습니다
2016-08-18 14:59:10 (*.*.57.180)
여기 일본 치바 입니다. 방금 이 번호로 전화왔네요?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서 정보 받았다고 설문에 응해달라는데 이거 스팸입니까? 뭐지 이거? 뭔 설문좀 해달라고 국제전화로까지 해?
2016-08-18 14:54:15 (*.*.70.103)
여기 일본인데 방금 국제전화로 재외국민 투표 설문 확인 어쩌구 하면서 이메일 주소 맞는지 물어보는데..이거 뭔가요 ㅠㅠ 완전 불안함
2016-08-18 13:43:41 (*.*.207.63)
일본 거주 중인데 국회위원 선거에 대한 메일 보냈으니 시간 있을 때 설문조사 협력해 달라는 내용이었어요. 제가 투표했기 때문에 정보 얻었나봐요.
2016-08-18 09:56:11 (*.*.248.131)
저도 캐나다 거주중인데 전화 받았어요. 받자마자 끊더라구요..
2016-08-18 02:09:29 (*.*.80.11)
캐나다 거주중 부재중 전화 와서 다시 걸어보니 발신전용 이라고 녹음 나오고 끊어지네요
2016-08-18 01:05:48 (*.*.110.85)
미국 거주중인데 역시 한국번호로 부재중전화가 왔었네요.
2016-08-18 00:46:58 (*.*.94.109)
82 2 2098 5874에서 전화왔는데 일단 안받았는데 그렇군요... 다들 감사합니다. 캐나다에 살면서 한번도 한국에서 전화온적이 없었는데 스팸이군요.
2016-08-18 00:42:30 (*.*.114.111)
아래 깜빡했는데 일본 거주중인데 한국 번호로 왔네요.
2016-08-17 23:15:12 (*.*.54.120)
한국에서 걸려왔길래 깜짝 놀라 집에 전화해봤네요. 스팸이라니 화가 납니다.
2016-08-17 23:14:10 (*.*.54.120)
프랑스입니다. 7년째 거주 중인데 최근까지 한번도 한국에서 전화가 온적이 없다가 최근 LG 유플러스 또는 재외국민 투표 과정에서 제 번호를 알아낸 시기와 비슷하게 02-2098-5874에서 전화가 오더군요. 혹시나 해서 검색을 해보니... 역시 이렇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2016-08-17 22:54:13 (*.*.211.151)
말레이시아인데도 전화가 오네요 뭔가했더니 스팸 이라니 ㅋㅋㅋ
2016-08-17 18:10:35 (*.*.76.187)
헐..... 한국에서 걸려왔길래 검색했더니....저도 일본입니다;;; 한 지역일까요 아님 일본 전역일까요?팜고로 저 후쿠오카입니다
2016-08-17 17:54:28 (*.*.203.111)
일본으로 전화 걸려왔습니다. 수상해서 검색해보니 재외국민 투표 과정에서 개인정보가 유출된 것 같네요. 정말 불쾌한데 빨리 조치되길 바랍니다..
2016-08-17 17:41:54 (*.*.253.185)
방금 일본으로 전화가 걸려왔어요. 지난 주 선관위에서 앙케이트 관련 메일을 보냈는데 받았냐면서 메일주소를 확인하네요. 주소 확인하자마자 느낌이 쎄 해서 끊고 바로 이리 확인을 하니.. 다른 분들도 피해를 겪으신듯 하네요 ㅠㅠ 아 찝찝해요...
2016-08-17 17:05:33 (*.*.208.169)
일본으로 전화 걸려왔습니다 일본어로 받으니 어설픈 일본어로 말했고 이름도 알고 있었습니다. 불쾌하네요. 영사관에서 번호가 누출된거라면 조치가 필요할 듯 합니다
2016-08-17 15:59:12 (*.*.90.19)
일본입니다. 저도 방금 전화와서, 영사관에 확인한 결과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서 전화랑 이메일 앙케이트 진행하고 있는 거는 맞다고 하네요 그런데 그러한 걸 알고 누가 스팸전화 돌리고 있을 수도 ... ㄷㄷ
2016-08-17 15:43:49 (*.*.190.228)
さっき この番号から電話かかってきた なんなん?こいつ?
2016-08-17 15:14:04 (*.*.226.133)
헐 여기도 일본입니다 못받아서 누군가 했는데 스팸이었다니 덜덜 ㅠㅠ
2016-08-17 14:18:52 (*.*.184.83)
일본으로도 오네요. 글로벌하게 노나봅니다.
2016-08-17 13:28:51 (*.*.84.158)
한국에서 해외로 스팸이 오나요?? 그냥 끊겼는데 찾아보길 잘했네요 ㅎㄷㄷㄷ 저도 영국.
2016-08-17 06:13:34 (*.*.15.150)
영국으로 전화왔네요. 이번호를 어찌알고 히트다 히트ㅋ
2016-08-17 05:08:57 (*.*.14.197)
한국시간 새벽 3시 45분에 해외로 전화해서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라고 전화왔길래, 새벽에 전화하냐고 하니까 이메일 보냈다고 답변달라고 둘러보면...ㅅ팸전화 어색하게 하는 놈들이...
2016-08-17 04:51:24 (*.*.121.160)
해외에서 부재중전화 받음
2016-08-17 03:17:08 (*.*.127.188)
중앙선거관리 위원회라고 전화왔네요.. 이거 영사관에서 번호 유출된듯한데 조사가 필요할듯
2016-08-16 22:56:23 (*.*.66.139)
해외에서 한국 스팸을 받다니... 받긴했는데 아무 소리도 안들리고 잠시 후 끊김.
2016-08-16 18:18:04 (*.*.63.95)
스팸같아요
2016-08-16 14:42:33 (*.*.53.203)
외국으로도 전화걸고 있네. 걸어보면 발신 전용이라고 뜸
2016-08-16 11:50:06 (*.*.158.23)
망항스팸전화
2016-07-29 17:16:59 (*.*.95.186)
중소기업 실태조사?
2016-07-22 14:56:38 (*.*.216.140)
중소기업 제도 옴부즈만 자꾸 전화함
2016-07-12 14:13:23 (*.*.142.60)
중소기업 제도 옴부즈만
2016-06-29 13:37:18 (*.*.13.57)

끝자리가 다음숫자인 다른 전화번호에 대한 정보 보기

이번호 (0220985874 / 02-2098-5874)에 대한 기본정보

조회수 : 14866
최근 조회 일시 : 2021-01-17 11:49:09

최근 조회된 전화정보

1599-2801 조회수: 11782 2021-01-18 10:43:00

070-7078-2343 조회수: 57 2021-01-18 10:43:00

02-6344-8473 조회수: 732 2021-01-18 10:43:00

02-2098-5874 조회수: 14867 2021-01-18 10:43:00

1600-0987 조회수: 18819 2021-01-18 10:4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