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26998294 / 02-2699-8294

이 번호의 정체는??

홈페이지로 이동

sponsored links


이 전화번호(0226998294 / 02-2699-8294)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주세요.
여러분의 정성스러운 한마디가 모두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대학 전화온줄 ...큰날뻔했네
2020-10-27 18:55:13 (*.*.158.80)
보이스피싱입니다 욕 씨게 박고 싶네요.
2020-10-27 15:31:24 (*.*.61.76)
타인에게 피해주는 이런행동은 삼가해야 될듯..
2020-10-27 14:18:20 (*.*.90.100)
아이 xx
2020-10-27 10:22:24 (*.*.79.158)
‭02-2699-8294‬
2020-10-26 19:13:35 (*.*.17.207)
부재중7번 미친 ;;
2020-10-26 11:53:45 (*.*.135.49)
주말 저녁에도 전화함;;
2020-10-25 19:01:21 (*.*.127.198)
제발...일요일인데...
2020-10-25 15:33:21 (*.*.253.163)
뭐냐...
2020-10-25 13:59:51 (*.*.26.55)
와 다시 전화걸 뻔 했어.....이상하게 갑자기 검색하잔 생각이 들었는데 잘 했군
2020-10-25 12:58:08 (*.*.95.74)
‭0226998294‬
2020-10-25 12:27:14 (*.*.10.224)
전화하지마
2020-10-24 19:30:01 (*.*.141.33)
주말인데 쫌 셔라.저나하지말라고!!
2020-10-24 16:45:21 (*.*.121.151)
와... 혹시나 해서 검색 했는데 대박...
2020-10-24 15:46:17 (*.*.76.153)
황금주말에 싯팔럼들 잠자는 사자를깨우다니
2020-10-24 14:24:25 (*.*.91.235)
아 ㄹㅇ 전화 좀 쳐걸지마라
2020-10-24 12:52:04 (*.*.36.162)
설문조사 스팸
2020-10-23 19:05:47 (*.*.173.34)
전화좀 하지마라 좀 ㅅㅂ 안받는다..
2020-10-23 18:20:27 (*.*.190.82)
스팸전화임
2020-10-23 16:25:40 (*.*.57.107)
‭02-2699-8294‬
2020-10-23 15:11:57 (*.*.168.63)
대출광고내 시발
2020-10-23 03:35:21 (*.*.223.216)
여론조사 사칭한 보험광고 및 개인정보 수집하는 보이스피싱
2020-10-22 19:45:54 (*.*.210.231)
안봐다 ㅋ
2020-10-22 18:16:21 (*.*.144.137)
나도 안받음
2020-10-22 14:26:37 (*.*.175.146)
여론조사 ㄲㅈ
2020-10-21 15:41:57 (*.*.140.151)
저녁 8시 다 되어가는데도 전화 오네요 퇴근도 안하나. 받지마세요
2020-10-20 19:57:55 (*.*.26.102)
일베 겁나많네..여론조사를 사칭한 보험광고임
2020-10-20 17:27:27 (*.*.92.63)
받지마 샤발
2020-10-20 15:21:22 (*.*.169.187)
여론조사군
2020-10-19 19:18:08 (*.*.159.206)
이게 나라냐!
2020-10-19 18:42:26 (*.*.192.21)
선넘네..
2020-10-19 15:50:41 (*.*.152.167)
문재인 개새끼
2020-10-19 13:03:17 (*.*.249.47)
ㅋㅋㅋㅋㅋㅋ덕분에 안받습니다
2020-10-19 10:31:10 (*.*.36.116)
나한테도 전화왔눈데
2020-10-18 19:00:15 (*.*.40.47)
일베 꺼져
2020-10-18 18:19:08 (*.*.197.114)
통신사 대리점 광고
2020-10-18 17:24:40 (*.*.168.108)
주말이잔하아앙ㅇㅇㅇ 전하하지망ㅇㅇㅇ
2020-10-18 15:45:42 (*.*.135.70)
역시검색을해야안다니깐
2020-10-18 15:18:00 (*.*.140.135)
ㅈㅅㅇㅂ 여론조작
2020-10-18 14:38:04 (*.*.0.206)
대깨문 여론조작
2020-10-18 13:32:47 (*.*.35.144)
씨빨놈들이 일요일까지 지랄이야
2020-10-18 13:14:06 (*.*.168.196)
문 재인 너! 오늘은 일요일이다!! 잠좀자자 시발 !!!
2020-10-18 12:29:14 (*.*.12.63)
여론조사는 뭐냐 일요일에
2020-10-18 12:28:11 (*.*.171.180)
‭02-2699-8294‬
2020-10-18 12:24:13 (*.*.138.36)
일욜에 여론조사는 무엇?
2020-10-18 12:02:31 (*.*.215.217)
이거 뭐냐 여론조사임? 대체 초딩이랑 중딩한테 보험여론조사를 하는건 뭐 어쩌라는거지?
2020-10-18 11:11:00 (*.*.67.122)
안받고 검색부터 하길 잘한듯ㅎㅅㅎ
2020-10-17 19:17:57 (*.*.54.185)
갱상도 말쓰니까 대답을 안하노 여론조사라는 댓글보니까 왜 대답안하는지 이해가 가네ㅡㅡ시뿔 문죄인ㅅㄲ
2020-10-17 18:57:16 (*.*.32.149)
여론 조작
2020-10-17 18:38:51 (*.*.59.9)
오늘도 여론조작에 힘쓰는 그재앙
2020-10-17 17:35:09 (*.*.189.60)
버러지 같은 놈들이 주말에도 쉬지를 않누 ㅋㅋ
2020-10-17 16:53:48 (*.*.251.230)
재앙이 여론조사네 극혐. 대깨문들한테나 걸어라 이기야
2020-10-17 16:45:04 (*.*.93.170)
안받길잘했다
2020-10-17 16:34:04 (*.*.37.225)
아니 초등학교 1학년한테 여론조사할게 뭐있나요?ㅡㅡ
2020-10-17 16:09:13 (*.*.139.149)
여론조사... 안 받길 잘했다 개빡쳐서 뒤집어짐
2020-10-17 13:18:02 (*.*.53.7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빡치네 ㄹㅇ 검색하는분들 개많네
2020-10-17 12:50:33 (*.*.26.200)
역시...
2020-10-17 11:43:41 (*.*.209.237)
부재중 들어왔길래 뭔가 검색했는데 역시 ㅋㅋ
2020-10-17 11:38:09 (*.*.185.124)
밤8시에 전화하고 개...
2020-10-16 20:08:48 (*.*.9.18)
시볼... 부재중에 02길래 지원한 대학교 관련 전환줄알고 ** 철렁 했네 ㅗㅗ
2020-10-16 19:38:07 (*.*.151.104)
나 아이폰 쓰고 스팸 단한번도 온적아 없었는데 2일 전이랑 오늘 다른 번호로 여론 조사옴 이거 뭐냐ㅜㅠ나 학생인데 시발 나 개인정보 나가나 시발
2020-10-16 18:01:37 (*.*.51.128)
개빡치네요
2020-10-16 16:43:02 (*.*.160.35)
아 ㅋㅋ 검색한사람 많네
2020-10-16 16:27:33 (*.*.221.151)
그재앙 여론조사임
2020-10-16 16:22:37 (*.*.155.17)
욕박아벌라니깐전화다시해봐
2020-10-13 20:32:57 (*.*.221.97)
검색한 사람이 나 말고 많구낰ㅋㅋㅋㅋㅋㅋㅋ
2020-10-13 19:01:46 (*.*.140.200)
저번호 대출 전화인가요???
2020-10-13 18:57:59 (*.*.7.40)
방금 왔는데 이거 뭐죠 저 고3인데
2020-10-13 18:50:12 (*.*.25.118)
ㅋㅋㅋㅋ 나같이 검색해보는사람맞네오늘도ㅋㅋ
2020-10-13 18:26:48 (*.*.128.163)
짜증 이딴거 왜 전화하는데
2020-10-13 18:02:31 (*.*.52.152)
임포스터...
2020-10-13 17:08:19 (*.*.12.206)
또 한번 걸어봐 세상 듣지못한 욕 들려줄게
2020-10-13 15:22:50 (*.*.36.221)
평일에도 전화하지 마라
2020-10-13 13:38:15 (*.*.223.46)
안받길 잘햇네
2020-10-13 11:36:51 (*.*.43.85)
그놈의 여론조사 ㅋㅋㅋㅋ
2020-10-12 20:12:46 (*.*.93.97)
여론조사를 가장한 보험영업
2020-10-12 19:08:21 (*.*.19.63)
보험 광고 설문조사 전화라 합니다...
2020-10-12 18:59:55 (*.*.255.175)
저도 오늘 부재중으로 왔습니다. 여론 조사 겁나 돌리는구만
2020-10-12 18:45:18 (*.*.148.38)
이거 부재중 와있는데 여기 보니깐 문씨 여론조사 전화였구나 ㅋㅋ
2020-10-12 18:28:59 (*.*.111.235)
문재앙 여론조사
2020-10-12 18:15:21 (*.*.205.247)
4시쯤왔는데 쓰레기새기들이네
2020-10-12 17:31:43 (*.*.11.27)
나도 방금 옴 ㅋㅋ
2020-10-12 11:59:16 (*.*.32.252)
일요일인데 이게 뭥밍미친
2020-10-11 19:37:39 (*.*.138.162)
여론조사구나 감사용
2020-10-11 19:29:06 (*.*.103.242)
씹팔 ㅋㅋ
2020-10-11 19:08:21 (*.*.38.83)
에라이 십련들아 전화 또하면 뒤진다
2020-10-11 19:06:02 (*.*.244.120)
부재중전화? 뭥미
2020-10-11 18:49:48 (*.*.49.34)
일요일날 전화하고 그래.
2020-10-11 18:39:41 (*.*.94.63)
주말에 전화하지마라
2020-10-11 17:59:44 (*.*.230.20)
시대가 언젠데 여론조사를 하고있노?
2020-10-11 17:56:58 (*.*.124.94)
엌ㅋㅋ 뭐야 다들 한번씩 오나 보네요 ㅋㅋㅋ 저도 방금 전화옴
2020-10-11 16:35:35 (*.*.37.150)
애미뒤진 문재앙 여론조사
2020-10-11 16:34:03 (*.*.228.143)
님들도 방금옴?ㅋㅋㅋ
2020-10-11 16:16:34 (*.*.45.202)
방금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ㅌㅋㅋㅋ
2020-10-11 13:27:27 (*.*.67.153)
전화 하지마라ㅡㅡ
2020-10-11 12:40:25 (*.*.189.50)
계속 전화오는데 받으면 뭐라고 해요?
2020-10-11 12:16:51 (*.*.227.11)
뭐냐 이거 어제부터 계속오네
2020-10-11 11:35:37 (*.*.63.236)
방금 전화옴 ㅋㅋㄹㄹㄹㄹㅋㄹㅋ
2020-10-11 11:23:29 (*.*.149.106)
방금 전화옴 ㅋㅋㅋㅋㅋ 누구냐
2020-10-11 10:12:48 (*.*.23.231)
야밤에 전화질이야 ㅆ
2020-10-10 19:38:19 (*.*.34.32)
오늘 전화 많이 돌렸네 보네요 ㅋㅋㅋ 코멘트들이 개웃김
2020-10-10 17:12:59 (*.*.48.11)
주말에도 열일하시네요..
2020-10-10 16:11:14 (*.*.145.188)
이 번호...선생님에 대한 정보를..첫번째는 뭐 여자인지 남자인지 물어보고..근데 알고보니깐..스팸이었다니..개새끼..
2020-10-10 15:12:35 (*.*.140.131)
왜 전화질이야
2020-10-10 15:09:42 (*.*.14.57)
겜하는데 방해하지마 식빵아
2020-10-10 13:32:46 (*.*.147.204)
‭02-2699-8294‬
2020-10-10 11:12:59 (*.*.203.108)
안받아서다행이요.ㅎ
2020-10-09 14:43:52 (*.*.194.165)
0226998294 저도 오늘 오후2시35분에 연락왓는데 부재중이 떠서 모르번호이고 여기 글보니깐 스팸전화여서 다행이예요
2020-10-09 14:43:20 (*.*.194.165)
전화 왔길래 찾아봤더니 ㅋㅋ 힘들게 산다
2020-10-08 19:45:16 (*.*.150.35)
스팸전화입니다.
2020-10-08 18:17:36 (*.*.26.61)
받지마세요..
2020-10-08 17:46:45 (*.*.111.107)
이거 안봤으면 그냥 받을뻔. 번호가 무슨 구청이나 시청같은 주민센터 같은 번호임 ㅋ
2020-10-08 16:23:44 (*.*.90.198)
스팸은 제발 마트에서 봤으면 한다..
2020-10-07 19:45:27 (*.*.161.199)
When you get a call from this number, just ignore the call. It is a spam call.
2020-10-07 15:43:10 (*.*.210.157)
‭02-2699-8294‬
2020-10-06 11:17:18 (*.*.213.134)
전화 엄청 돌리나보네;;
2020-10-05 20:06:44 (*.*.125.174)
아... 스팸이에여?! 저....저 누구세요 라고 문자 보넸는데...... 그리고 스팸이였다니 놀라서 엄마한테 가서 누구야? 했더니 받지마 라고했는데 안받길 잘 했네요히힣
2020-10-05 19:56:01 (*.*.165.215)
‭02-3017-4564‬
2020-10-05 19:34:07 (*.*.190.50)
‭02-2699-8294‬
2020-10-05 19:33:48 (*.*.190.50)
저녁에 02번호로 쳐 전화오냐
2020-10-05 19:11:39 (*.*.2.187)
방금 전화왔고 안받음 스팸
2020-10-05 17:27:03 (*.*.178.224)
스팸번호임
2020-10-05 17:05:18 (*.*.77.140)
요즘들어 자주오드만 역시 스팸이네요 ㅎㅎ
2020-10-05 15:43:34 (*.*.132.139)
스팸추정 전화 받지않음 역시나 스뺌
2020-10-05 11:38:44 (*.*.142.27)
첫질문에 남자면 1번, 여자는 2번 누르라고 말함.. 여론조사라고 하는데 진짜 여론조사기관인지 모르겠음
2020-09-27 16:32:11 (*.*.105.200)
02 번호로 전화올 곳 있어서 받으려다가 겜 중이라서 끊었는데 불안해서 서치해보니 뭔 스팸ㅋㅋㅋㅋㅋ
2020-09-27 15:38:17 (*.*.28.97)
수신거부 필수
2020-09-27 13:55:37 (*.*.80.35)
첫번째질문에 남자면1번여자면2번누르라고해요
2020-09-27 10:53:54 (*.*.242.197)
보험이라고 하면서 개인정보 물어봐여
2020-09-26 17:34:28 (*.*.206.70)
받았는데 보험관련여론조사라고하자마자 보험이라는단어에 깜짝놀라 끊었네요
2020-09-26 17:25:06 (*.*.17.247)
스팸이었군요 안받길 잘해땅
2020-09-26 15:24:50 (*.*.134.46)
스팸신고 박음
2020-09-25 18:12:38 (*.*.136.5)
와 저 그저께는 2번왔고, 오늘 또 왔네요. 스팸 끈질기넹
2020-09-25 17:55:08 (*.*.230.34)
안받길 잘했네요!!!
2020-09-25 16:21:37 (*.*.175.14)
오..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여러분! 저도 안받아써욥 근데 님들 왜 댓글이 뭔가 귀여워요☺ㅋㅋ
2020-09-25 15:33:41 (*.*.219.156)
나 방금 이 번호로 두번 전화 왔어 앵간 전화해
2020-09-25 14:57:25 (*.*.143.43)
방금 이번호 전화왔는데 안받아써
2020-09-25 14:13:13 (*.*.146.60)
보험설문을 가장한 신성털이 스팸
2020-09-24 16:02:31 (*.*.197.216)
그냥 끊음
2020-09-20 14:47:22 (*.*.172.191)
네이버에 02 만 쳐도 이 번호 나오네요. 적당히 전화하시죠
2020-09-20 11:45:55 (*.*.150.208)
원래 모르는 번호로 전화오면 받는데 이번엔 부재중 전화에 찍혀있길래 다시 전화해볼까 하다가 네이버에 쳐봤는데 0만 쳐도 나오네요 ㅋㅋ 완전 인기쟁이 전화번호잖앙!!
2020-09-19 19:39:35 (*.*.36.167)
Who’s number is this 0226998294
2020-09-17 17:12:30 (*.*.129.116)
Who’s number is this
2020-09-17 17:11:36 (*.*.129.116)
보험 광고 설문조사 전화 보이스피싱
2020-09-17 17:08:05 (*.*.114.178)
받아보니까 로또 번호를 알려주겠다네요 ㅋㅋ
2020-09-17 10:40:22 (*.*.78.16)
‭02-2699-8294‬
2020-09-10 18:24:30 (*.*.35.47)
``````
2020-09-07 13:36:21 (*.*.199.63)
설문조사를 가장한 스팸입니다.
2020-09-05 19:54:58 (*.*.247.186)
여론조사를 과장한 정보수집, 광고
2020-09-04 19:11:46 (*.*.67.249)
스팸 전화번호입니다
2020-09-01 11:59:28 (*.*.105.173)
검색해보니 보험광고형 전화라네요!
2020-08-16 21:45:32 (*.*.197.2)

끝자리가 다음숫자인 다른 전화번호에 대한 정보 보기

이번호 (0226998294 / 02-2699-8294)에 대한 기본정보

조회수 : 46758
최근 조회 일시 : 2020-10-28 09:30:16

최근 조회된 전화정보

062-410-6637 조회수: 6 2020-10-28 09:38:37

02-6290-1278 조회수: 2811 2020-10-28 09:38:37

082-569-5319 조회수: 14 2020-10-28 09:38:36

1588-4860 조회수: 869 2020-10-28 09:38:35

02-2188-6985 조회수: 24 2020-10-28 09:38: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