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69647288 / 02-6964-7288

이 번호의 정체는??

홈페이지로 이동

sponsored links


이 전화번호(0269647288 / 02-6964-7288)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주세요.
여러분의 정성스러운 한마디가 모두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대표님께 전화왔었다고 거짓말하고, 전화번호 요구함, 왜 어떤 내용으로 통화하셨냐고 물어보니까 말귀를 못알아들으시네요? 이따구로 말하네 ㅋㅋ 예라이ㅋㅋ
2021-02-26 13:29:37 (*.*.37.35)
와 후기 보니까 수법 똑같네요. 찾아보길 잘했네요.
2021-02-25 12:33:22 (*.*.20.166)
박철 이 개새끼
2021-02-23 16:31:41 (*.*.130.50)
ㅋㅋㅋㅋ쓰레기같은놈이네 ㅋㅋㅋ
2021-02-17 13:39:09 (*.*.128.200)
사기꾼이었다니 대표님 전달드리고 검색해보고 바로 다시전달 드렸어요.... 감사합니다 모두 복받으세요 박철 개자식
2021-02-15 12:01:45 (*.*.71.162)
예인컴퍼니라고 다짜고짜 대표님 찾으심. 믿거하세여. 대표님성함까지 알고계십니다 절대 대표님 전화번호 알려드리면안돼요
2021-02-05 11:04:35 (*.*.40.2)
여기 후기 보니 진짜 사기꾼 맞네요, 박철 실장 전화는 믿거 하시면 됩니다.
2021-02-05 10:31:32 (*.*.178.12)
어제 저도 당했네요.. 진짜 거만하길래... 그냥 번호 받아서 비서실에 넘겼는데... 비서님 미안합니다.... 박철 실장님.. 사기칠거면 거만하게나 하지 마시던가요... ㅜ.ㅜ
2021-02-02 15:45:31 (*.*.12.55)
와 ㅋㅋㅋㅋ 전화 끊으니까 핸드폰으로 바로 바꿔서 오네요 ㅋ
2021-02-01 11:37:18 (*.*.126.75)
방금 전화받고 목소리가 건방지길래 찾아봤더니 사기꾼 새끼였네
2021-01-28 14:35:04 (*.*.143.235)
대표님이랑 전화했었는데 번호가 사라지셨다고 바꿔달라고함ㅋㅋㅋ
2021-01-26 10:19:03 (*.*.192.251)
예인컴퍼니에서 비티모터스로 업종 변경하셨나요 대표님 연락처 말하라고 다짜고짜 저희회사 2번째 전화하신거에여 2번다 안속았으니 이젠 그만 전화하시길여
2021-01-21 15:59:49 (*.*.72.253)
영업 그런 식으로 하지 마세요. 딱 봐도 영업인데, 무슨 대표님 연락처를 그런 식으로 물어봅니까?
2021-01-20 15:14:45 (*.*.171.20)
대표님 차량 연락왔고 비티모터스라고 함. 차량번호, 차종 알려줬는데 여기 뭐죠..ㅋㅋ회의들어간다고 헐래벌떡 끊음
2021-01-20 11:10:20 (*.*.88.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갑자기 웃기네 예인컴퍼니... 대표님 성함도 알고있어서 깜빡 속을뻔ㅋㅋㅋㅋㅋㅋ
2021-01-19 14:18:13 (*.*.112.253)
비티모터스? 라고 하면서 차량수리때문에 전산에 누락된게있어서 대표님전화번호 알려달라는거 개인정보라 안된다니까 뚝.. 와 영업참 이쁘게 하시더라고요..
2021-01-18 15:00:29 (*.*.124.168)
바쁘시네 박철 실장...여러대표님들 찾으시느라고...ㅋㅋㅋ
2021-01-08 10:57:55 (*.*.71.161)
말투부터 재수없음 영업하는 사람맞아 ?ㅋㅋㅋ
2021-01-06 12:17:03 (*.*.183.146)
자기네 회사명도 알려 주지 않고, 다짜고짜 대표님 바꿔 달라고 하네요. 예인컴퍼니[박철 실장] 저희 대표님이 자기에게 전화했다는 멘트까지 똑같네요. 혹시 몰라서 대표님에게 확인해 보니 그런 사람 모른다고 하시네요.
2021-01-04 15:52:31 (*.*.60.215)
비티모터스 차량 검사 ? 때문에 대표님이 전화했다면서 차량번호랑 알려달라고 그래서 대표님에게 전달받은 내용없으니 연락처와 성함 알려달라고 그랬더니 그럴수 없다고 하더니 끊어버리네요.
2020-12-24 11:16:09 (*.*.76.223)
우리 대표님이 자기쪽으로 연락해서 자기가 다시 연락한거라고 ㅋㅋㅋ근데 왜 우리 대표님 번호를 모르니....
2020-12-16 15:07:24 (*.*.64.9)
다짜고짜 대표님 찾아서 어디냐고 물으니 대표님만 계속 찾네요ㅡㅡ 어디냐고 다시 물으니까 예인 박철실장이라고ㅋㅋㅋㅋ 그냥 딱 말투나 목소리가 전형적인 사기꾼
2020-12-16 15:07:00 (*.*.64.9)
한달에 한번씩 전화오고 상호명이나 업종같은거 바꿔서 말하니 조심하세요
2020-12-14 16:02:33 (*.*.218.221)
비티모터스 차량 검사 ? 때문에 대표님이 전화했다면서 직원이 실수로 차종이랑 이런거를 못 적어서 자기가 직접 전화했다고. 증상이랑 이런거 물어봐야돼서 대표님이랑 직접 통화해야한다고함. 직접 알려드릴수 없다고하니 화내는 목소리로 전달좀 해주세요 하고 뚝 끊어버림
2020-12-14 15:54:05 (*.*.218.221)
똑같군요. 지난주 화요일에 대표님이 자기 찾으셨다고.. 예인컴퍼니 박철실장이라고.. ㅠ
2020-12-10 10:19:55 (*.*.7.179)
지난주 화요일이라고 하는것도 다 똑같네요 완전 대박 ;;
2020-12-09 10:44:45 (*.*.204.252)
목소리가 너무 연기톤이라 사기 스멜 나서 검색해봤더니 사기네요
2020-12-08 16:04:24 (*.*.252.4)
지난주 화요일에 대표님이 직접 전화했다고 똑같이 말함 ㅡㅡ
2020-12-08 14:53:55 (*.*.227.147)
저도같은내용 안쳐봤으면 대표님한테 전달할뻔했네요 저런건 못거르나
2020-12-07 16:23:48 (*.*.16.120)
대표님이 전화먼저 했다고 하는데 핸드폰으로 하셨을텐데 왜 대표님 전화번호를 달라 할까??
2020-12-07 14:33:30 (*.*.140.188)
지난주에 본인과 통화 원했는데 전달받은 메모지를 잃어버렸다고 대표님 연결해달라고 전화옴.
2020-11-25 16:40:36 (*.*.154.129)
회사명 : 예인컴퍼니 이름 : 박철 실장 내용 : 다짜고짜 대표님 바꿔달라고 함 전화드릴수 있게 메모 남겨놓는다고 해도 전화번호 불러달라고함 그렇게 5분을 전화해서 결국엔 자기 전화번호 주고 끊음.. 메모남기게 간단하게 용건을 말해달라니 지난주 화요일에 대표님께서 본인을 찾아서 연락을 한것이라고함. 수화기 넘어로 다른사람들 전화하는 소리 들림
2020-11-25 11:39:52 (*.*.74.133)
이ㅅㄲ 이거 악질이네
2020-11-23 15:34:41 (*.*.53.54)
전화받고나면 기분이 좃같습니다
2020-11-17 14:33:13 (*.*.51.34)
진짜 패고싶네요
2020-11-17 14:22:51 (*.*.51.34)
말투가 사기꾼 같아서 찾아봤더니 역시나. ㅎㅎ 할일 드럽게 없는 놈이네요 조심하세요
2020-11-16 13:33:59 (*.*.186.51)
야 바빠죽겠는데 유명한놈이였구나?
2020-11-13 11:04:34 (*.*.186.77)
햐 유명한분이네 짜증난다 바뿐데
2020-11-11 13:55:52 (*.*.189.7)
어딜 주제에 대표님을 바꿔달라는지 지 친군가 또라이넘들 회사인듯
2020-11-11 12:00:16 (*.*.38.132)
예인컴퍼니 ㅋㅋㅋ 지난주 화욜에 대표님이 전화줬다고 전화옴 .... 아래 내용이랑 동일하네요 스펨전화 때문에 스트레스 만땅이네요.
2020-11-11 10:40:09 (*.*.203.27)
구글에 검색하면 상위 노출해 주겠다는데, 지가 뭐라고... 구글을....
2020-11-10 11:06:20 (*.*.55.29)
대표님 이름 말하면서 대표님이 먼저 연락주셨다고 하더만ㅋㅋㅋㅋㅋ그러면 대표님 번호를 왜모름 ㅉ 역시 사기업체네요 노답
2020-11-09 13:35:34 (*.*.95.20)
예인컴퍼니 진짜 상습범이었군요....
2020-11-05 11:00:30 (*.*.75.2)
예인컴퍼니 / 박철 실장 / ㅋㅋㅋㅋㅋ재밌네용ㅋㅋ 전화와서 본인이 휴가중이어서 대표님 연락을 못받았다면서 개인번호를 묻길래 우선 연락처 남겨달라고만 했는데.. 유명한 분이셨네욬ㅋㅋㅋ
2020-10-30 10:53:23 (*.*.61.134)
예인컴퍼니 ㅋㅋㅋ 지난주 화욜에 대표님이 전화줬다고 전화옴...몇주전에도 온거 같은데 끈질기네요
2020-10-21 14:38:18 (*.*.44.85)
구글 키워드 광고 영업하시는 것 같네요..
2020-10-13 15:24:00 (*.*.204.232)
디피모터스라고 얘기하면서 지난 월요일에 대표님이 차량엔진검사 문의건으로 전화 남겨주셨다는데 연락처 같은게 없어서 대표 전화번호로 전화했다고 함 다른 분들은 컴퍼니 이런 식인데 아예 회사명을 바꿔서 사기를 치네요. 검색 안해봤으면 큰일날 뻔
2020-10-07 10:35:32 (*.*.126.99)
몇달에한번씩전화해서 같은 레파토리ㅡㅡ 대표님께서 전화는했는데 다른담당자가 메모를 남기지않았다고하는 똑같은 멘트 하지만 우리회사 대표님은 나도 입사3년차에 통화해본건 2번뿐인데 ㄱ소리
2020-09-29 11:43:27 (*.*.47.235)
사기꾼 말투,, 못느끼시는 분들은 안타까울 따름.. 당하지 맙시다..
2020-09-11 12:20:16 (*.*.69.79)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인컴퍼니 박철실장 맞네요 어휴 제발 업무 스트레스 가중하지 말고 조용히들 삽시다
2020-09-11 11:15:49 (*.*.113.240)
예인컴퍼니 박철실장 02-6964-7288 오늘 오후에 통화하기로 한 ...그냥 전달해주세요. 그래서 당신 정보 사장님이 아냐고 하니깐...모르죠 그냥 전달하래요.ㅋㅋ
2020-09-09 11:41:37 (*.*.94.63)
동일한 내용이 아래에서 많네요 다들 조심하셔야겠어요.
2020-09-09 11:40:25 (*.*.94.63)
와 검색안해봤으면 큰일날뻔했네요 ㅋㅋㅋ똑같이 대표님이 먼저 차량수리 문의주셔서 답변차 전화했다고 하네요 없다그러고 메모 남겼는데 그냥 끊어버리더니 이런거였군요
2020-08-13 15:02:48 (*.*.151.1)
뒤지게팰까 박철이
2020-08-11 14:41:03 (*.*.201.215)
예인컴퍼니?ㅋㅋㅋㅋ 다짜고짜 지난주에 대표님이 여기로 전화문의줬다고 대표 바꿔달라고함ㅋㅋㅋ
2020-07-23 11:30:37 (*.*.16.73)
예인컴퍼니 라고 하면서 저희 대표님이 이쪽으로 먼저 문의주셨다고 하네요. 회의중이라 지금 당장 대표님 번호 알려달라고 하고 ㅡㅡ.. 그 직통번호 알려달라고 하니 010-3250-8538이라고 알려주는데 이것도 뭔가 구라같아요. 다른분들도 조심하시길
2020-07-20 14:30:56 (*.*.204.183)
피티컴퍼니? 대표님 차량수리 예약때메 전화했다길랰ㅋㅋ 진짜 낚일뻔했네요. 다시 전화해서 물어보니까 제가 지금 회의중이라서나중에 다시 전화드릴게요 이러고 끊음ㅋㅋ
2020-07-17 10:32:29 (*.*.147.108)
디피컴퍼니 우리 대표님 차량 수리 검사 예약때문에 전화했다고 함 우리 대표님이 자기한테 연락을 했었는데 자기가 핸드폰을 분실해서 대표님 번호가 날라갔다고..ㅋㅋ 쎄했는데 너무 자연스럽고 마침 대표님 차량이 고장났어서 일단 대표님 번호를 내가 문자로 보내줄테니까 핸드폰번호 부르라고 함 당황하더니 010-9943-0796으로 지금 바로 대표님번호 보내달라고 함 자기가 다른차량 예약건 때문에 바빠서 빨리 예약을 해야한다며 ㅋㅋ 우리 대표님께 확인해보니 차량 수리 맡긴적도 예약한적도 없다고 함 이건 영업이 아니라 거의 사기수준의 전화
2020-07-16 13:09:15 (*.*.84.41)
시발 시발 시발 짜증나
2020-07-14 14:15:28 (*.*.19.36)
회사이름은 잘 기억이 안나고 박철실장만 기억이 나네요 목소리는 사투린지 조선족인건지 대표님이 지난주 화요일에 전화 주셨다고 하면서 찾는데 저희 대표님 미국에 계셔서 한국에 안계시는데요 이러니까 당황하면서 회사 이름도 틀리게 말하면서 아니냐고 하더라구요.. 웃겨서 무슨 일때문에 전화했냐고 물어보니까 그건 대표님이 아시겠죠 이러면서 정말 대표님 미국에 있냐고..이러면서 끊더라구요..별 사기꾼 다 있네요 ㅋ
2020-07-10 12:32:02 (*.*.139.241)
예인 컴퍼니?? ㅋㅋㅋ 방금 전화 받았는데 횡설수설 ㅋㅋㅋ 발음이 이상해서 업체명 몇번 물어봤더니 역정을 내시는 ㅋㅋㅋㅋ 아 물어 볼수 도 있지 왜 그렇게 역정을 내나요 박철 실장님 ㅋㅋㅋ 근데 대표님 번호는 왜 궁금하신지 ㅋㅋㅋ
2020-07-09 16:44:38 (*.*.138.239)
에드나인이라고 광고전화아니라고 뭐 설명드린다고.
2020-06-26 11:32:13 (*.*.69.125)
예인컴퍼니?ㅋㅋㅋㅋ 다짜고짜 지난주에 대표님이 여기로 전화문의줬다고 대표 바꿔달라고함ㅋㅋㅋㅋㅋ 후스콜보고 영업업체세요? 물어봤더니 자기는 뭔소리인지 모르겠다며 전화 끊음
2020-06-24 10:47:52 (*.*.64.246)
대표님 전화번호 알려달라고 하는데, 냄새가 무지하게 나서 메모 남겨드린다고 하고 끊었네요. 완전 사기꾼이니 조심하세요
2020-06-23 14:54:52 (*.*.107.172)
예인컴퍼니 무슨 실장이라고....대표가 지난주에 전화해서 자길 찾았다고 전화옴.....간만에 대표 회사 나온날 이런 전화 ㅋㅋㅋ
2020-06-22 14:15:44 (*.*.108.50)
남자 차장이 전화왔네요... 대표님이 전화번호 남겼다면서.. 아니 대표님이 번호를 남겼는데 왜 대표번호로 전화하십니까?? 메모 남겨준다니 급한건이랍니다. 급한 건인데 금요일에 연락남긴걸 왜 이제야 연락합니까... 사기치면서 그런식으로 살고 싶나...
2020-06-17 11:18:58 (*.*.44.77)
여기 대체 뭐하는 업체인가요 ? ?
2020-06-09 10:50:09 (*.*.134.228)
방금 전화받았네요. ㄱ소리를 하도 하네요. 여직원이 받았는데, 대표님과 약속했다고 사기치네요. 조심들하세요.
2020-06-04 12:16:29 (*.*.150.68)
쎄해서 담당자 아닌척 전화받았더니 전화달라고 했다네요 어이가없어서, 회사명이 2개인데 다른 회사번호로도 동일하법으로 대표님 찾는데 대표님 핸드폰 나한테 있는데 개소리 오짐, 장난전화 하지 말랬더니 아니라고 딱 잡아때고 끈어버림 지랄도 가지가지입니다
2020-06-04 12:04:34 (*.*.229.90)
수차례 연락와서 선심 쓰는 척 하면서 광고하라고 하고, 연락 하지 말라고 얘기해도 계속 연락와서 대표님 찾음. 그 쪽 대표님 연락처 물어보면 알려주지도 못함. 최악 업체!!!!!!!!!!!!!!!!!!!!!!!!!!!!!!!!!!!!!!!!!!!!!!!!!!!
2020-05-25 11:19:42 (*.*.59.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웃기네 저도 디피컴퍼티 이범현 실장이라고함 대표님 번호 알려주지마세요 다짜고짜 뭐여 진짜
2020-05-20 15:42:54 (*.*.10.98)
다짜고짜 대표님하고 오늘 통화하기로 했다며 연락이 옴. 뭔 개소리?? 도대체 목적이 뭘까?
2020-05-15 11:39:27 (*.*.138.72)
혹시 몰라서 전화 검색했는데 사기전화였다니...... 예인컴퍼니 박철실장이라면서 대표 찾음
2020-05-07 16:18:09 (*.*.165.84)
예인컴퍼니라며 박철 실장 대표가 자길 찾았다고 함
2020-05-06 16:30:14 (*.*.161.102)
대표님번호알려드리면안됨
2020-04-28 16:17:40 (*.*.100.250)
디피컴퍼니 이범현 실장 갑자기 전화오더니 오늘 대표님하고 업무관련으로 통화하기로 했는데 전화번호를 분실했다나?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자연스레 대표님 번호를 따내려고 대표님 번호가 뭐냐고..ㅋㅋㅋㅋ 이상하게 영업하시네 이 분!!!!
2020-04-23 14:30:13 (*.*.77.159)
디피컴퍼니 이범현실장/ 대표님이 먼저 연락주셨다고 연락처 요구,, 무슨 회사냐 물으니, 당사와 관련있는 펌프 업체라 함.. 대표님께 연락처 전달.. 낚시 당함
2020-04-17 15:52:44 (*.*.1.242)
디피컴퍼니라고 하면서 대표님이 먼저 연락주셨다면서 대표님 연락처를 요구함. 외근 중에는 전화 잘 안받으실 거라 했더니 명함을 좀 달라고 함. 확인해보고 드리겠다고 했더니 알았다고 하면서 끊음.
2020-04-17 14:58:53 (*.*.96.146)
디피컴퍼니/대표님이 먼저 연락와서 전화했다고함.02-6964-7289 디피컴퍼니 이범현실장이라고 하면서 대표님 연락처 물음.아주 자연스럽게 얘기해서 놀람.
2020-04-14 15:40:36 (*.*.146.130)
예인컴퍼니/박철 실장/대표님이 연락했는데 못받았다면서 대표 개인 연락처 달라고 함/ t박철실장 연락처 달라고 했더니 그건 안줌/ 후후에 연락처 안찾아봤으면 큰일날뻔.
2020-04-06 16:48:32 (*.*.10.97)
별 이상한 영업방법 다 봄. 회사대표님 찾길래 자길 먼저 찾았다고 ㅋㅋㅋㅋ 영업을 요상하게 함 한심한...
2020-04-03 11:52:31 (*.*.61.30)
7289번으로 왔는데 전화한적도없는데 전화했다고 대표님 바꿔달라고함 절대 받지마셈 이번호
2020-03-19 15:13:39 (*.*.146.18)
예인컴퍼니 박철 실장 / 대표님이 무슨 내용인지 모르겠으나 자기를 찾았다고 하면서, 대표님을 찾음/재미 있는게 저번 목소리에서 약간 변형해서 다시 전화를 했음. 너무 웃겼음 ㅋㅋ
2020-03-18 11:33:53 (*.*.91.251)
예인컴퍼니 박철 실장 / 대표님이 메모 남기셨다 하셨으나 그런 적이 없음, 사기전화임 / 비슷한 번호로 전화하는 경우가 많으니 주의바람
2020-03-11 15:26:59 (*.*.156.71)

끝자리가 다음숫자인 다른 전화번호에 대한 정보 보기

이번호 (0269647288 / 02-6964-7288)에 대한 기본정보

조회수 : 4224
최근 조회 일시 : 2021-02-27 05:59:18

최근 조회된 전화정보

031-8035-0499 조회수: 62 2021-02-27 10:00:55

02-2139-2686 조회수: 63 2021-02-27 10:00:54

02-0569-1414 조회수: 103 2021-02-27 10:00:53

031-990-6163 조회수: 982 2021-02-27 10:00:51

02-6972-9303 조회수: 525 2021-02-27 10:0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