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7613429 / 02-761-3429

이 번호의 정체는??

홈페이지로 이동

sponsored links


이 전화번호(027613429 / 02-761-3429)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주세요.
여러분의 정성스러운 한마디가 모두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시ㅏ발1님아ㅣ
2024-04-21 01:33:33 (*.*.46.103)
여론조사를 가장한 피싱유도?
2024-04-20 06:14:29 (*.*..)
T전화,후후 등등 앱 까세요. T전화는 안심차단 되니까
2023-12-26 13:42:57 (*.*.251.139)
차단하십쇼
2023-12-22 13:44:31 (*.*.202.146)
여론 조사 시킬 거면 돈을 지급하던가 왜 일 시키고 보수 지급은 안하지. 니들 때문에 처음 폰 가지고 나간 초등 1학년이 수업 시간에 폰 울려서 당황해서 울었다더라. 몇번이나 와서. 양심 없는 업체네.
2023-12-07 08:06:28 (*.*.166.250)
그냥 후후앱을 쳐까세요;; 스팸굳이 받고 욕싸지말고
2023-11-30 14:12:29 (*.*.6.8)
시ㅏ발1님아ㅣ
2023-11-28 17:34:01 (*.*.11.2)
이틀 연속 전화는 에바지;;
2023-11-28 17:30:45 (*.*.105.131)
지이이이이이이ㅣㅇ독하다… 제발 그만해라
2023-11-28 14:42:55 (*.*.131.160)
차단하새요 ㄱㄱ
2023-11-27 17:48:04 (*.*.45.96)
전화 오지마라
2023-11-26 14:24:29 (*.*.138.137)
전화 작작해라
2023-11-23 16:59:39 (*.*..)
안 받으니까 시간 간격두고 계속 전화옵니다. 바로 수신 차단이 답입니다!
2023-11-23 16:50:59 (*.*.97.20)
그만 전화좀 ㄷ작작해라
2023-11-20 17:37:47 (*.*.231.87)
댓글보니 여기 연락처 부모가없고 3대가 망한곳이군요
2023-11-13 17:28:57 (*.*.113.109)
애터미진 번호
2023-11-10 17:48:04 (*.*.244.176)
댓글 감사합니다. 차단ㄱㄱ
2023-11-10 16:42:12 (*.*.94.77)
하루에 연속 4번 전화하더라. 이 여론조사 기관 재정신이냐?
2023-11-07 04:06:35 (*.*.153.182)
엄마 뒤진세끼
2023-11-06 17:54:11 (*.*.43.138)
그만 전화해 어니언맛아
2023-11-06 15:50:53 (*.*.198.166)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76길 22 신관 7층 찾아가서 다 죽인다 진짜
2023-10-20 20:58:34 (*.*.167.128)
진짜 업체 사장 주소 찾아서 칼로 찌르기 전에 그만 전화해라 개벌레님아
2023-10-20 20:54:00 (*.*.167.128)
아침부터 밤까지 전화를 걸고 지랄이냐 ㅇㅁㄷ진 ㅅㅂㅅㄱ야 업체 사장 씹창님아 나가 죽어
2023-10-20 20:53:40 (*.*.167.128)
오늘 3번 전화옴 징그러움
2023-10-20 17:59:16 (*.*.114.137)
오늘 7번 전화옴
2023-09-27 16:36:12 (*.*.50.105)
ㅅㅂ ㅈㄴ 많이옴 1시간동안 세번이 울리냐
2023-09-27 15:50:05 (*.*.19.18)
하루에 같은 번호로 3번이나 와서 뭔가했는데 여론조사 ㅅㅂ
2023-09-19 18:45:40 (*.*.2.239)
진짜 전화 지독하게 하는 여론ㅈ사
2023-09-19 18:10:16 (*.*.90.47)
전화 존나옴 4번이나 처옴 회사복합기번호랑 비슷해서 뭔가했는데 여론조사 싯팔
2023-09-19 18:08:29 (*.*..)
오늘 세번 전화옴 나도 안받음 수상쩍다!!
2023-09-19 17:04:58 (*.*.187.100)
이거 먹는 스팸
2023-09-13 20:08:56 (*.*.51.183)
30분마다 계속오는데 뭐임..
2023-09-13 15:18:49 (*.*.112.242)
자꾸 전화오길래 뭐지 여론조사나 로또 이런건 아닌가 받아야하나 하고 쳐봤는데 ㅋㅋ 진짜 징글징글하다..
2023-09-13 14:56:33 (*.*..)
쓰레기ㅅㄱ들아 그만전화좀해
2023-09-13 12:37:02 (*.*.91.58)
아 갵히들 진자 계속 전화옴 1시간마다 십팔
2023-09-12 16:56:56 (*.*.165.107)
바빠서 못받았더니 받을때까지 전화오네;;
2023-09-12 15:35:50 (*.*.155.44)
댓글 보고 그답 차단함 감사감사
2023-07-06 17:14:32 (*.*.177.204)
리얼미터 여론조사 입니다. 정권이 미쳐가고 있다.
2023-07-06 17:07:25 (*.*..)
여론조사기관
2023-07-05 19:21:43 (*.*.33.161)
광고 인듯
2023-06-15 13:47:20 (*.*.44.220)
미쳤나 전화 작작
2023-02-21 17:47:27 (*.*.231.187)
전화.. 계속 와여.. 하ㅠㅠㅠㅠㅠㅠ
2023-02-21 17:08:03 (*.*.2.3)
십팔 전화 작작해
2023-01-30 14:52:38 (*.*.100.226)
ㅁㅊㄱ들이 일요일날에도 전화 아침부터 지금 오후4시까지 3건이나 오네 하 ... 개짜증난다
2022-11-20 16:30:06 (*.*.233.220)
스팸전화입니다
2022-11-20 14:20:04 (*.*.10.71)
스팸전화입미다
2022-11-19 18:11:53 (*.*.129.149)
증권방스팸
2022-10-28 07:15:29 (*.*.232.218)
한시간에 한번씩 전화 옴
2022-10-27 16:22:08 (*.*.63.42)
무슨 조사 인듯요..;;
2022-09-28 15:09:53 (*.*.100.217)
밥먹는데 전화옴 방해되네
2022-08-22 20:01:14 (*.*.136.92)
학원인줄 알고 다시 전화 걸었더니 안 받넼ㅋ
2022-08-13 14:00:25 (*.*.5.216)
한 번 안 받았더니 다음 날 다시 전화옴ㅋㅋ
2022-08-13 13:59:34 (*.*.5.216)
리얼미터입니다 모두 시간내서 윤석열 대통령이 정신차릴때까지 욕합시다.
2022-08-05 15:14:16 (*.*.118.208)
여론조사 이시끼들 하루에 6번씩오네
2022-05-24 10:47:39 (*.*.132.140)
여론조사 입니다
2022-04-20 12:38:57 (*.*.42.39)
여론조사 중간에 끊으니 계속 전화옴. 작작해라.
2022-04-19 14:34:01 (*.*.136.26)
뒷번호 바꿔서 하루 죙일 쳐 거네 쳐맞을라고; 하루에 6번은 선 씨게 넘노
2022-01-23 19:31:33 (*.*.46.221)
안받으니 간격두고 전화옴 3번 잣같네
2022-01-23 18:31:52 (*.*.5.216)
이상한 조사로 조사요구합니다
2021-12-08 14:40:06 (*.*.120.30)
주말에도 일을하나보네 전화가오네
2021-10-02 18:19:29 (*.*.100.52)
1번 전화왔었는데 이전에도 여러번 옴
2021-08-23 16:51:39 (*.*.59.99)
2번이나옴 ㅈ 같음
2021-08-09 18:04:49 (*.*.23.195)
지금 4번째 전화옴..이게 뭐야
2021-07-29 11:45:10 (*.*.182.152)
개빡침,,,, 개인정보가 털렸나,,, 3번씩 옴,,,
2021-07-29 11:41:40 (*.*.124.74)
개빡치네 뒷번호만 바꿔서 계속전화하네
2021-07-25 17:13:35 (*.*.253.170)
이ㅅㅂ놈에 전화 진짜 차단을해도 계속오네 ㅡㅡ
2021-07-24 17:20:29 (*.*.67.51)
쓰레기전화
2021-07-12 12:18:16 (*.*.252.73)
일요일저녁9시에전화옴 미친거아니에요?
2021-06-19 21:23:46 (*.*.152.68)
요즘들어 하루에 한 번 이상 오는 전화. 심지어 오늘 토요일 저녁 8시인데도 불구하고 전화옴
2021-06-19 20:37:32 (*.*.166.197)
구라미터 대깨문 전화
2021-06-19 20:20:46 (*.*.0.224)
여론조작 전화 입니다. 응하지 마세요.
2021-05-08 13:15:17 (*.*.229.113)
뒷자리만 바꿔서 계속 전화옴. 징헌놈들임.
2021-03-24 14:03:26 (*.*.65.2)
02761로 시작되는 번호 뒤에만 바꿔서 계속 옴 진짜 쌍욕나옴
2021-02-28 09:52:28 (*.*.17.173)
몇일에 걸쳐 계속 전화오네 너무 심한데 아진짜 짜증나
2021-02-19 12:46:06 (*.*.127.35)
여론조사라기에 시키는대로 하던중 시간이 지났다네요. 이건 뭐 나이 드신분은 어떻게 여론조사에 임할래나? 누르라는 번호 알림 끝나기도 전에 누르는데... 이게 무슨 여론 조사라고.. 만약 이게 여론조사면, 얼마든지 조작 가능하겠다
2021-02-04 18:41:37 (*.*.173.115)
아 스팸전화
2021-02-04 15:47:21 (*.*.132.100)
왤캐 전화와 짜증나게 ㅡㅡ
2021-02-01 18:18:02 (*.*.145.77)
‭02-782-8059‬
2021-01-22 18:13:57 (*.*.119.196)
네번이나 전화하네 차단해야지 진짜 끈질기네
2020-12-02 15:28:09 (*.*.60.69)
계속 안받고는 있는데 4번씩이나 걸려오네요 ㅋㅋㅋㅋㅋ 끈질긴놈들
2020-12-02 15:16:34 (*.*.248.167)
이상한 설문조사
2020-11-09 15:42:47 (*.*.171.212)
사기에여어어
2020-11-09 11:33:21 (*.*.171.62)
시간을빼앗는 병자
2019-12-11 12:37:26 (*.*.180.136)
리얼미터 여론조사
2019-09-26 13:04:23 (*.*.185.22)
여론조사라면서 번호 바꿔서 3번이나 전화옴 사기에여
2019-06-11 16:09:55 (*.*.72.139)

끝자리가 다음숫자인 다른 전화번호에 대한 정보 보기

이번호 (027613429 / 02-761-3429)에 대한 기본정보

조회수 : 72160
최근 조회 일시 : 2024-05-26 21:19:16

최근 조회된 전화정보

02-6262-5218 조회수: 1 2024-05-27 03:59:55

02-3673-1348 조회수: 2 2024-05-27 03:59:55

010-5891-9042 조회수: 4 2024-05-27 03:59:55

010-2834-0296 조회수: 1 2024-05-27 03:59:55

062-682-3965 조회수: 1 2024-05-27 03:59:54